예수님과 신천지는 이단인가

2천 년 전 유대인들은예수님을, 오늘날 한국의 목사들과 그 교인들은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하니, 이는 진리를 이단이라 하고 거짓말을 정통이라고 하는 말이 된다. 이 말은 누구의 증거인가? 마귀의 증거이다. 이단 마귀의 눈에는 진리를 증거하는 신천지가 이단으로 보일 것이다.

초림당시 예수께 몰려간 마귀들이 지금은 한국으로 다 몰려왔기 때문에(계 16:13-16 참고), 신천지를 이단이라며 핍박하고 비난하고 저주하는 것이다.

지금 온 세계는 신천지를 모르는 사람이 없다 할 정도이며, ‘신천지는 이단이다.’라고 한 말을 다 알고 있다. 그러면 묻겠다. 신천지가 이단이라면 그근거가 무엇인가? 이 바보같은 마귀 목자들아, 말해 보라.

예수님은 초림 때의 자기같이 핍박을 제일 많이 받는 신천지에게 계시록 2, 3장에 약속한 복을 다 주셨다. 이 약속의 복을 다 받지 못하면 천하에 구원받을 자는 단 한 사람도 없다. 이는 사람의 말이 아니고 예수님의 약속의 말씀이다.

우리 신천지는 추수되지 못한 자에게 추수되게 하고(계 14:14-16 참고), 인 맞지 못한 자에게 인 맞게 하고, 하나님의 새 나라 12지파에 들지 못한 자에게 12지파에 들게 해주고 있다. 계시 말씀(계 10장)을 받지 못한 자에게 받게 하고, 감추었던 만나와 생명 과일을 먹지 못한 자에게 먹게 해주고, 영생의 양식인 계시 말씀과 또 만국을 무너지게 한 사단의 음행의 포도주를 알지 못한 자에게 알게 해준다. 하나님의 백성이 아닌 자에게 백성 되게 해주며, 계시록의 세 가지 비밀을 알지 못한 자에게 알게 해주고, 계시록의 세 가지 재앙을 알지 못한 자에게 알게 해주며, 계시록에 출현하는 배도자와 멸망자와 구원자를 알지 못한 자에게 알려주며, 계시록을 가감한 자에게 가감한 자가 되지 않게 해준다. 그리고 하나님과 천국과 예수님이 누구에게 오시는 지를 알게 해준다.

바로 알고 바로 믿어, 진리의 성읍이요 공의 공도와 성군이 있는 하나님의 나라 천민이 되기를 기도한다.

 

Posted by 사랑으로하나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