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에게 묻는 ‘천국과 지옥’

- 자기 행위에 따라 천국과 지옥행 -

본문 : 계 20:12-15

나는 마태복음 13:24-30, 37-40에서 말한바 ‘추수되어 간 자’인가, ‘추수되지 못한 가라지’인가?

나는 하나님의 씨로 거듭난 자인가, 거듭나지 못한 자인가?(요 3:1-8 참고)

나는 요한복음 5:24-29의 사망에서 생명으로 부활한 자인가, 못한 자인가?

나는 영생의 양식 ‘감추었던 만나’(계 2:17)를 아는가?

나는 계시록 6, 13, 21장, 마태복음 24장의 선천 교회 시대가 끝나는 것을 보았는가?

나는 계시록 6장의 선천(先天) 사람인가, 계시록 7장의 후천(後天) 사람인가?

나는 계시록 7장의 추수되어 인 맞은 자인가, 추수되어 인 맞지 못한 자인가?

나는, 추수되어 인 맞고 하나님의 새 나라 12지파 소속이 된 처음 익은 열매들을 보았는가?

 

나는 계시록 14장의 인 맞은 십사만 사천 명만이 배우는 새 노래를 들어 보았는가?

나는 계시록 5, 7장의 ‘예수님의 피로 된 제사장과 흰 무리에 속하는가, 아닌가?

나는 계시록 10장의 계시된 책을 받아 전하는 말씀을 듣고 지킨 적이 있는가?

나는 계시록의 세 가지 비밀인 배도자․멸망자․구원자가 누구인지 아는가?

나는 계시록의 세 가지 재앙을 받는 사람들을 보았는가?

나는 계시록 12장의 예수님의 피와 증거하는 말로 용의 무리와 싸워 이긴 자를 보았는가?

계시록 12장에 본바,여자가 낳은 아이(남자)와 그 형제들이 용과의 전쟁에서 이김으로 하나님의 나라와 구원이 있다. 이 이전에는 구원이 있었겠는가? 지금 이긴 자들이 있는 곳은 어디인지 아는가? 노아 때와 롯 때같이, 예수님 초림 때같이 잘난 체만 하면 구원받는가? 자기 점검을 해야 할 때가 아닌가?

나는 계시록 16장의 천하의 임금들과 악령들이 모인 곳을 아는가?

계시록 21장의 새 하늘 새 땅이 구원받는가, 처음 하늘 처음 땅이 구원받는가?

나는, 주께서 교회들을 위해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된 것을 전하는 대언의 사자(계 22:16)의 말을 들었는가?

Posted by 사랑으로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