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맛집] 성정동 구상골사거리




오늘은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생선구이집을 찾아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천안맛집으로 자랑하던 언니생각이 떠올라


생선구이, 생선조림 전문해담에 왔습니다.


입구에서 부터 고소한 냄새가 침샘을 자극 하는데요.....


먹어보고 맛있으면 포스팅해야겠다 싶어서 사진찍었더니


우리 아들들이 빨리 먹고싶다고 보채네요 ㅋㅋㅋ





자...그럼 생선구이와 생선조림을 많이 먹어봅시다.

음....제가 이렇게 포스팅한다는건 맛이있었다는 거겠죠? ㅋㅋㅋ


빙고!!




대체로...가격이 저럼했어요...

왜냐면....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 국내산이네요??

이런 식당 보셨나요??


와우~~


전  조미료에 굉장히 민감한데요...

여기 반찬도  정말 맘에 들었어요..



주방에 계신 아주머니를 보는순간.

음식을 잘하시겠다는 생각이 확~~

들더라구요.

소개해준 언니가..자랑할만 한듯요.

제주에서 잡은 생선들만 쓴다고 하시네요...

맛이 정말 기대됩니다.



반찬도 깔끔하게..나오는거 보이시죠?

김치를 드셔보심...아실껍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고등어조림!!


사진을 보시면 국물이 좀 많죠?

국물이 사실 더 많이나왔는데...

사진찍으려고 조금 쫄였거든요.


국물이 쫄면서 고등어가 간에 베어서 깊은맛이 났답니다.


천앗맛집이라 할수있겠죠??

이런 세심한 맛까지 신경쓰시는

성정동 맛집 - 해담 !!




그리고 요건...조기전인데요...

식당에서 조기전을 사먹기는 첨이예요.

우리아들이 밥을 통안먹어서 주문해봤는데요..


가시를 정말 잘 발라내셨더라구요.

냉동명태전만 먹어보다가...

와우...신세계의 맛이 이런거구나..!!


엄청 꼬소 꼬소 ㅋㅋ


국내산 조기인데...전 1개에 1마리에 조기가 들어간거예요.




이건...고등어 생선구이!!

오늘 생선먹는 날을 잘 잡은거 같아요..

쫄쫄 굶고 오세요. ㅋㅋㅋ

아....그럼 배채우느라 맛을 못느끼실수도 있겠네요.


여기는 성정동 맛집 해담!!



역시 고등어는..맛있어요..

집에서 먹는거랑은 전혀 달라요...ㅠㅠ

천안 맛집으로 강추 합니다.

국내산 고등어 안쓰는 식당도 엄청 많아요

근데 가격은 같거든요...

이왕이면 같은가격에 좋은데 가서 먹어야죠...그쵸??


누룽지까지 주니...맛을 끝까지 보장해주시는

어머니의 마음

끝내줍니다.


여기가 성정동 구상골사거리에 기업은행있쬬??

그 아래쪽으로 보시면 해담이라고 크게 써져있어요.


구상골사거리 아래쪽으로ㅋㅋ 눈크게 뜨고 보세용


천안에서 생선구이 생선조림으로는

최고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성정동 맛집이 드디어 생겼네요.

엄마생각날때 와보세요...


아 맞다..된장찌개가  빠졌넹...ㅜㅜ

이룬


조만간 또 먹으로 와서 다른메뉴 포스팅해볼께용


성정동 맛집 해담이였습니다.

Posted by 사랑으로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