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온산으로 추수된 144,000人





시온산에 서 있는 십사만사천인은 종교말세를 당하여 낡은 신앙의 한세대가 끝나고(계6: ) 새 세대를 맞이하는 (계7: ) 송구영신 호시절에 천하신앙인 중 동서남북에서 알곡만 추수하여 모든 천국 열두지파 새 이스라엘 하나님의 백성들이다(마24:31, 계14:15~16). 이는 하나님이 성도들에게 믿으라고 약속하신 예언의 말씀이요 말세에 되어질 일이다(요14:29). 그렇다면 말세를 당한 무리 성도들이 생각할 것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이 말씀을 믿어야 할 것인지 믿지말아야 할 것인지 하는 문제이다.



지금 세계의 신앙인의 수는 약 이십억이 된다. 그런데 이 수에 비하면 십사만사천인은 너무나도 적은 수 이다.그래서 예수님은 말씀하시기를 말세에도 구원을 받을 수가 노아 때 롯 때와 같이 적고 그 길이 좁고 협착하여찾는 사람도 가는 사람도 심히 적다고 하셨다. 그리고 또 말씀하시기를 인자가 세상에 다시 올 때에 믿음 가진자를 보겠느냐, 다시 한 번 인자가 고난을 받고 버림을 받아야 된다고 기록하셨다(눅17:, 눅18: ). 


그러나 오늘날 대부분의 신앙인들은 구원을 받았다고 외치고 있다.


 


말씀과 현실이 너무 다른데 우리 신앙인들은 어느 말을 믿어야 할 것인지?


성경을 믿자니 목자들을 부인해야 하고, 목자의 말을 믿자니 하나님의 말씀을 부인해야 할 실정이다.계시록 6장과 7장에 약속된 구원의 순리와 수를 보면 종교 말년에도 노아 때 롯 때와 같은 일이 있고 그 곳에서 몇 명을 씨로 남겨 그 씨로 다시 뿌려 144,000을 거두고 144,000을 인친다음 각 나라에서 수많은 성도들이 모여 오게된다. 이것이 신앙종말과 새시대의 구원의 순리이다. 그러므로 참 구원의 수는 지금의 신앙인 전부가 아니요 송구영신 새시대에 출현하는 새 교(행17:19)를 믿고 인 맞은 성도가 초림 때와 같이 복된 자들이 된다.


말세의 성도가 찾아서 알고 믿어야 할 것은 시온산이 어디인지? 144,000수가 비유인지? 144,000인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인지? 땅에서 솟는 것인지? 또 이들이 언제 어디서 어디로 모이는 자들인지? 알고 믿어야 할 것이다. 





그러면 이 때와 장소가 어디인지 성경에서 알아보자.


먼저 하나님의 보좌 앞에 있는 시온산(계14:1~5)이 어디인지 알아보자.


 종말에 길예비제단으로 출현한 일곱 촛대 일곱사자의 장막(선민촌)에 바벨론(이방)의 두령인 일곱머리와 열뿔가진 666이름의 짐승(거짓목자)이 들어왔을 때 거기서 짐승을 이기고 피하여 나온자들이 모인 곳이 시온(빛)이요, 이 시온은 하나님 보좌앞에 있다(계15:2, 슥2:7). 그러므로 바벨론 짐승에게 피하여 나온 자들이 모인 그 곳이 시온산이요, 용의 일곱머리 짐승은 멸망의 산이다(계17:9, 렘51:25).


144,000은 이스라엘의 상징인 해·달·별이 어두워지고 떨어진 후 주께서 천사를 동·서·남·북 사거리로 보내어 성읍에서 하나와 족속중에서 둘을 택하여 시온으로 추수해온 수가 십사만사천이다(마24:31, 렘3:14).


 그러면 왜 교회로 보내어 추수해 오게 하는가?


주님은 2,000년간 제자들을 통하여 그분의 말씀의 씨를 교회 성도들에게 뿌려 왔다. 그래서 씨 뿌린 그곳에 가서 추수해 오게 된다(눅8:11, 막4:14, 마13:37~38). 그러므로 추수때는 해·달·별과 같은 이스라엘의 목자와 성도가 어두워지고 떨어지는 그 때요(마24:29~31), 추수할 곳은 각 교회요, 추수되어 갈 곳간은 하나님의 보좌앞 시온산이다.


이 시온산은 포로되었던 짐승의 나라 바벨론에서 이기고 나온 자들이 모인 곳이요, 이 시온산에 모인 십사만사천은 각 교회에서 알곡만 추수해온 성도들이다(계18:4, 17:14, 15:2, 렘3:14, 마24:31)


 


또 하나님께서 지상 모든 목자들에게 명령하시기를 이사야16장에 자기가 맡은 양떼를 약속하신 시온산 치리자에게 보내라고 하셨다. 만일 보내지 아니하면 주의 이름으로 권능을 행하고 귀신을 쫓아내고 선지자 노릇을 했다 할지라도 불법자로 심판을 받는다고 미리 경고하셨다(마7:21~23). 그러나 신구약의 역대 선지, 목자들이 자기도 가지 않고 성도들도 못 들어가도록 경계와 교훈으로 막았고 도리어 이단이라는 누명을 씌워 죽였다(마23:33~36).


오늘날도 역시 이와 같을찐대 말세를 당한 우리 성도들은 어떤자가 되어야 할 것인지 자신들이 성경을 보고 스스로 판단해야 한다.


말세를 당한 교회와 성도들은 약속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깨달아 그 뜻대로 해야만 천국에 들어가게 된다(마7:21) 시온산으로 추수되어 가는 것이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것이되고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자가 되는것이다.


주님을 믿는다고 회칠한 무덤 같은 목자 밑에서 주여 주여 하면서 주께서 명하신 말씀대로 행치 않는 자는 거짓앙인이다(눅6:46). 이와 같이 하나님의 지식이 없는 자는 전통 교권과 사람의 수효와 목자의 명예를 믿고 하나님의 뜻대로 추수되어 가기를 싫어할 것이요, 자기교단에 언제까지 있는 것이 참 신앙으로 여기고 있게 된다. 그러나 이것은 하나님의 뜻도 구원도 아니요 버림받는 쭉정이가 될 수 밖에 없는 결과임을 어찌 알련가.이는 성경을 믿는 성도라면 그 누구도 부인 못할 사실이다.


지금 이 세상에는 수 많은 교단의 이름들이 많이 있다. 그러나 성경에 약속된 말세의 성전은 「신천지 예수교증거장막성전」뿐이다. 어느 것이 참이고 어느 것이 거짓교단인지 성경을 믿고 상고하는 참신앙인은 알 것이다. 


 

신천지 교회에서는 시온산의 144,000에 대해서 육하원칙에 입각하여 밝히 증거해 주고 있다. 천국에 소망을 둔 성도는 편파적인 신앙을 버리고 이 참 증거를 받아 천국으로 추수되어 구원에 이르시기를 축원하는 바이다.


Posted by 사랑으로하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빛으로 하나 2014.07.25 20: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멘~!! 시온산으로 추수되어 갑시다~!!

  2. 예쥬니 2014.08.02 00: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앙인 분들이 시온산으로 추수되시기를 기도합니다^^